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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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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 영수증 개런티 카드도 포함되어있나요?

      영수증(인보이스)과 개런티 카드는 일반적으로 품질에 대한 보증과 AS를 목적으로 브랜드의 상품을 최종적으로 구매하신 판매처의 구매 확인과 품질에 대한 보증을 의미합니다. 


      판매처가 아닌 브랜드에서 직접 제품을 보증하는 월드 개런티의 적용 여부와 개런티 카드의 포함 여부는 브랜드와 상품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국내 백화점 등 브랜드 직영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발행하여 제공되는 영수증(인보이스)과 품질보증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매장에서 발급되는 개런티 카드의 유무 또는 구성품의 차이로 정가품 유무를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사유는 무료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는 점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기프트박스,쇼핑백,더스트 백 모두 주나요?

      해외파트너에서 출고되는 모든 구성품을 누락 없이 고객님께 전달드리고 있으며, 대부분 브랜드에서 상품과 함께 출고되는 구성품을 그대로 받아보실 수 있으나

      일반적인 브랜드 직영매장, 백화점 매장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구성품은 상품이 출고되는 해외 파트너, 브랜드와 상품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구매 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가방 : 더스트백, 브랜드 택 (또는 카드, 설명서(북렛)) 등 2. 신발, 액세서리 : 브랜드 박스, 더스트백, 브랜드 택 (또는 카드, 설명서(북렛)) 등 3. 의류 : 브랜드 택 * 부자재 구성품은 브랜드의 직영매장에서 자체적으로 발행 및 제작하여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정가품 여부의 판단 기준 또는 무료반품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사이즈 표의 사이즈와 차이가 있습니다.

      상품페이지를 통해 제공 드리는 사이즈 표의 경우 고객님의 사이즈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브랜드의 사이즈 표를 참고하여 평균적인 사이즈를 표기하고 있습니다.

      제공하는 사이즈 표는 브랜드, 상품, 핏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사이즈 확인에 참고로만 활용을 부탁드립니다. * 사이즈 표와 착용감의 차이로 인한 반품은 무료반품의 근거가 될 수 없으니, 구매 전 상담과 신중한 사이즈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 상품 판매하는 상품은 모두 정품인가요?

      LLINK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해외 명품 공식파트너 DIRECT 연동판매사로 가품없는 명품쇼핑을 즐길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교환/AS AS 접수가 가능한가요?

      LLINK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당 사와 계약되어진 명품 전문 수선업체에서 A/S 진행되고 있습니다.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발생한 제품의 하자로 인정되는 손상에 한해서는 무상으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상품의 수선은 무상 A/S 불가합니다.


      제품의 본래의 형태에서 개인의 취향에 따른 본래상품의 변형 및 미용목적으로 변질된 상품에 대한 A/S는 불가합니다.


      이 외에 A/S 서비스는 유상으로 제공되어지며, 상품의 훼손도 혹은 상품의 상태에 따라 A/S 금액은 상이합니다.


      A/S 관련 내용은 당 사의 내정보 -> A/S신청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 취소/반품/교환/AS 국내 백화점에서 AS 받을 수 있나요?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 등 월드 개런티를 제공하는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 대부분의 브랜드는 국내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시 제공되는 인보이스와 구매 이력이 없는 경우 백화점 AS 접수가 불가합니다. 국내 백화점 매장의 경우 AS 접수 시 브랜드 자체에서 수선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국내의 유명 수선사들에 수선을 대행하고 있으며, 대부분 수선 항목은 유상으로 진행이 되므로 고객님께서 수선사로 직접 입고하셔서 더욱 빠르고 저렴하게 수선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리며 수선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취소/반품/교환/AS 색상/사이즈 교환 가능한가요?

      색상 또는 사이즈 미스 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합니다.


      다른 색상 또는 사이즈로 새로 주문을 진행해 주셔야 하며, 최초 수령하신 상품은 반품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반품비용 부과

    • 취소/반품/교환/AS 오배송/상품하자로 반품 또는 교환 하는 경우 배송비 부담하나요?

      상품검수 기준에 의한 하자 또는 오배송 상품의 경우, 반품비용 없이 교환 또는 반품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교환은 상품을 출고한 해외 파트너에 교환 재고가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다른 해외 파트너의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상품의 원천적인 문제일 경우라도 아래 반품불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환불은 불가하오니 상품 수령 후 상품의 사이즈, 색상, 하자 유무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 수령일은 국내 배송 운송장의 배송 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제품의 사용 또는 오염 흔적이 확인되는 경우 : 반품 상품 검수기준에 따라 착용 흔적, 오염, 주름 또는 향수 냄새 등이 확인되는 경우 반품불가 및 반송처리될 수 있습니다. 3. 제품의 구성품을 훼손, 분실 또는 택을 제거하신 경우 : 브랜드 또는 해외 파트너에서 제품과 함께 출고된 택, 박스, 브랜드 카드, 북렛, 더스트 백 등이 모두 포함되며, 반송 과정에서 발생한 훼손의 경우 택배사와 보상청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취소/반품/교환/AS 반품 신청했는데 다시 반송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상품이 고객님께 다시 반송될 수 있으며, 재반송으로 인한 기간 경과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1. 반품 기간 경과, 상품 또는 구성품의 분실과 훼손으로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반품 기간이 경과하거나 상품의 사용 또는 구성품의 훼손과 분실로 반품이 불가한 경우 고객님께 반품불가 안내 후 상품이 반송됩니다. 2. 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한 경우 /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 배송 완료 7일 이내 반품 신청 절차에 따라 구매계약 철회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며, 임의로 반송된 상품은 고객님께 안내 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3. 지정된 반품 주소지로 상품이 회수되지 않은 경우 : 고객님 또는 택배사의 사유로 인해 반품 주소지로 상품이 회수되지 않는 경우 반품이 불가하며, 반송 기간이 경과하는 경우 고객님께 재반송 될 수 있습니다. 4. 고객의 사유로 반품 신청 후 7일 이내에 상품이 회수되지 않은 경우 : 부재 또는 상품 분실로 인한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 반품이 불가하오니, 택배사를 통해 회수 일자 조정, 회수 재접수를 진행하거나 직접 선불로 상품을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5. 착불로 상품을 발송한 경우 : 반품 배송지로 착불 입고되는 상품은 안내없이 재반송처리 되오니, 직접 상품을 반송하시는 경우 선불로 상품을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 취소/반품/교환/AS 반품시 유의사항

      1.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 수령일은 국내 배송 운송장의 배송 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2. 제품의 사용 또는 오염 흔적이 확인되는 경우 : 반품 상품 검수기준에 따라 착용 흔적, 오염, 주름 또는 향수 냄새 등이 확인되는 경우 반품불가 및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3. 제품의 구성품을 훼손, 분실 또는 택을 제거하신 경우 : 브랜드 또는 해외 파트너에서 제품과 함께 출고된 택, 박스, 브랜드 카드, 북렛, 더스트 백 등이 모두 포함되며, 반송 과정에서 발생한 훼손의 경우 택배사와 보상청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상품이 고객님께 다시 반송될 수 있으며, 재반송으로 인한 기간 경과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1. 반품 기간 경과, 상품 또는 구성품의 분실과 훼손으로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반품 기간이 경과하거나 상품의 사용 또는 구성품의 훼손과 분실로 반품이 불가한 경우 고객님께 반품불가 안내 후 상품이 반송됩니다. 2. 반품 신청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한 경우 /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 배송 완료 7일 이내 반품 신청 절차에 따라 구매계약 철회 의사를 밝혀주셔야 하며, 임의로 반송된 상품은 고객님께 안내 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3. 지정된 반품 주소지로 상품이 회수되지 않은 경우 : 고객님 또는 택배사의 사유로 인해 반품 주소지로 상품이 회수되지 않는 경우 반품이 불가하며, 반송 기간이 경과하는 경우 고객님께 재반송 될 수 있습니다. 4. 고객의 사유로 반품 신청 후 7일 이내에 상품이 회수되지 않은 경우 : 부재 또는 상품 분실로 인한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 반품이 불가하오니, 택배사를 통해 회수 일자 조정, 회수 재접수를 진행하거나 직접 선불로 상품을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5. 착불로 상품을 발송한 경우 : 반품 배송지로 착불 입고되는 상품은 안내없이 재반송처리 되오니, 직접 상품을 반송하시는 경우 선불로 상품을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 취소/반품/교환/AS 환불/반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신청방법 안내

      오른쪽 상단  클릭 > 나의쇼핑 > 반품/교환 접수 또는 1:1문의 신청해주세요

       *환불/반품은 상품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회수 안내

      1) 지정택배로 수거를 원하시면 LLINK를 통해 반품 회수 신청해주세요.

        *택배 수령 주소와 동일한 주소로만 회수 가능합니다. (ex. 집으로 수령하였으나 회사로 회수접수요청 불가능)

      2) 직접 반송 예정이시면 안내드리는 주소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착불 발송은 반송처리 됩니다.

      3) 반송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33 삼성스퀘어빌딩 5층 llink


      교환/반품 비용 안내

      1) 지정택배 수거요청시 편도 50,000원 비용이 발생됩니다.

      2) 직접 반송예정시 별도 배송비 지원 또는 차감은 지원하지 않습니다.(착불발송은 반송됩니다.)


    • 취소/반품/교환/AS 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1) 해외 배송의 상품의 경우 반품 배송비 편도 50,000원 발생됩니다.

      2) 지정택배가 아닌 직접 반송의 경우 안내드리는 주소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착불 발송시 반송됩니다. 직접 반송시 별도 배송비 지원 배송비 차감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3) 모든 상품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 반품 상품은 한국 내 반송처로 발송해야 하며, 반송처 입고 검수 후 문제가 없을 경우 영업일 기준 입고일로부터 1~3일 이내 처리됩니다.


      단, 해외파트너 또는 LLINK의 사유로 인한 경우 LLINK 배송비를 부담하오니 반드시 제품의 하자부분 사진촬영 접수 부탁드립니다.

      *상품의 하자 , 오배송 등 


      하기 사유에 해당 될 경우 반품이 제한됩니다.

      1.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제품의 손상이 발생한 경우.

      2. 브랜드 박스를 포함해 제품과 함께 동봉되었던 구성품 (인증서, 케어라벨, 케이스, 더스트백, 선글라스융 등)이 누락된 경우

      3. 제품 택이 제거(분리)된 경우

      4. 상품 및 구성품을 택배 박스에 넣지 않고, 정품 케이스 및 박스에 송장을 바로 붙여서 보낼 경우

      5. 상품 박스(케이스)가 오염 혹은 파손된 경우

            (이는 선적 및 유통 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부분으로 백화점/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구매하여도 발생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제품 자체에는 전혀 문제가 없기 때문에 교환/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6. 착화로 인한 스크래치나 오염이 생긴 경우



    • 취소/반품/교환/AS 배송 전인데 취소수수료가 발생되나요?

      LLINK의 모든 상품은 주문(결제완료)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해외 파트너로 발주가 진행됩니다.

      발주 확인과 동시에 상품과 배송준비 작업이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상품에 대한 검수 및 포장 현지에서의 물류 이동이 진행되므로 발송취소가 불가합니다.

      따라 상품 취소는 어려우며 반품으로 접수 진행되며 반품 배송비가 발생됩니다.


      취소 가능 주문 상태 

      입금대기 / 결재완료




      취소불가 주문상태 (하기 상태 경우 반품 접수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 / 배송준비 / 해외배송 / 국내배송



    • 취소/반품/교환/AS 주문 취소 후 환불기간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에서만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하며, 취소와 동시에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 완료 시점으로부터 무통장 환불, 카드 취소 기간은 결제방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발주가 완료된 이후 단계에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취소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1:1 문의하기를 통해 반품 접수를 부탁드리며, 반품 비용이 발생합니다.)

    • 취소/반품/교환/AS 상품준비중 또는 배송중인 상품 구매취소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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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발주가 완료된 이후에도 상품 준비 과정에 상품의 하자, 가격 또는 재고 오류가 확인되는 경우 고객님께 안내 후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취소 가능(취소 수수료 x) : 입금대기 / 결재완료 취소불가(반품 접수만 가능) : 상품준비 / 배송준비 / 해외배송 / 국내배송


    • 취소/반품/교환/AS 주문 취소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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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취소/반품/교환/AS 결제완료(상품준비중)상태에서 주문이 취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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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혹 상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시차로 인한 재고 부족,상품의 하자가 확인 되는 경우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취소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배송 여러개 상품 주문시 합배송되나요?

      상품별로 출고되는 해외 파트너가 다른 경우 배송은 개별적으로 진행됩니다.

      국내 입고되는 순으로 고객님께 배송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LLINK모든 상품은 해외에서 입고되어 국내 정식 통관을 거치는 상품으로 고객님 수령까지 7~14일(영업일기준) 소요됩니다.


      1. 상품준비 / 배송준비 1~3일

      2. 해외 파트너 배송 3~5일

      3. 국내입고 및 검수 1~2일

      4. 국내배송 1~3일


      *현지 배송상황 또는 통관,물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배송 퀵배송이 가능한가요?

      LLINK 모든 상품은 실시간 해외 파트너를 통해 발주 배송 진행이 됩니다.

      따라 해외에서 배송되는 상품이므로 퀵배송은 불가합니다.


      국내현지 도착 후 퀵발송 가능합니다. 퀵문의는 1:1문의를 통하여 부탁드립니다. (추가요금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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